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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로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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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,사례관리

상담사례관리

상담사례관리 프로그램 안내 - 주요프로그램, 대상, 시기, 내용, 담당팀으로 구성
주요프로그램 대상 시기 내용 담당팀
재활상담

누구나

연중
  • 각종 정보 및 장애로 인한 재활방안 모색
상담사례 지원팀
접수상담

복지관 이용
희망자

연중
- 월~금: 사전 예약

- 수: 종합발담검사대상

  • 각종 정보 및 장애로 인한 재활방안 모색
사례관리

재가 장애인

연중
  • 복합 다양한 욕구 및 문제에 대하여
    전문적 접근을 통하여 기능강화 및 해결 방안 모색
이동상담소 재가 장애인 연중
  • 지역 내 이동상담소 운영을 통해
  • 욕구조사 및 정보제공
사회진단 복지관 이용희망자 연중
  • 이용자의 문제와 요구를 확인하기 위한 생활전반 정보 파악
서비스 계획/진단평가 회의 복지관 이용희망자

연중

- 목: 서비스계획회의

- 금: 진단평가회의

  • 사회지단 내용을 토대로 이용자 문제해결과 욕구충족을 위한 개입계획 수립